이태원 참사를 기억합니다
<>가 이태원역 주변 추모공간에 시민들이 붙인 추모 메시지 3584개를 모았습니다.
별처럼 빛나길
무능하고 무책임한 이 나라를 원망합니다 죄인들을 용서하지 마십시오 편히 잠드소서
Rest in sweet peace 미안하고 또 미안합니다
행정 미비의 진실을 밝혀라 -박성연
당신들의 소리를 듣지 못했습니다. 너무나 컸던 나의 소리때문에 살려달라는 그 말을 처절한 외침을 듣지 못하였습니다. 나의 소리를 줄이고 당신의 외침이 들리도록 제 마음을 낮추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고 부상자들 모두 완쾌하여 더 이상의 사망자가 없길 바랍니다.
비슷한 또래의 사람들에게 일어난 일이나 믿겨지지 않습니다 청춘의 나이에 하늘에서는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명복을 빕니다. -HI-
참사 희생자의 명복을 빕니다. 편안히 잠드시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사실이 너무 화가 나고 슬픕니다. 평생 기억하며 살겠습니다.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
미안합니다. 행복을 바라요.
편한 곳에서 아픔없이 쉬세요
??? 거기있다 왔어요. 혼자 살아온 거 같아서 마음이 나아지지 않아요. 죄송합니다.
진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젊은 청년들이여… 하늘나라에선 부디 행복하세요….
이태원 참사 사망자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May their gentle rest in peace. May good lord be with their families
잊지않겠습니다 기억하겠습니다 기억하겠습니다
"아이들아, 많이 아프고 고통스러웠찌 도움주지 못해 너무 아프고 미안하구나. 그곳에서는 행복하기만을 바라고 기도할게. 그곳에서는 아픔없이 웃을일만 있기를 진심으로 바래."
당신의 잘못이 아닙니다. 너무 미안합니다. 지켜주지 못한 죄 도와주지 못한 우리.. 너의 그곳에서 만큼은 아픔도 고통도 없고 그저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삼가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 잊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