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에서는 행복하고 평안하시길
당신들의 밝은 미래의 길이 이 하얀 꽃들보다 밝았을텐데. 부디 그곳에서 평안하길…
하나님의 은혜가 희생한 젊은 청년들에게 임하게 하옵시고 가족과 친구들에게 깊은 위로가 되시게 하옵소서
아직도 못핀 젊고 예쁜 청춘들 이렇게 하루 아침에 세상을 떠나다니 아직도 믿을 수 없고 원통합니다. 같은 부모 입장에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22년 10월 29일(금) 이태원 할로윈 참사로 희생자가 되신 156분과 다수의 부상자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하늘나라로 가신 고인분들께서는 평안히 천국에서 아픔없이 지내시길 기원합니다. 부상자 분들께서는 하루빨리
즐겁게 할로윈을 보내고 집으로 돌아갔어야 될 청년들이 하늘로 가다니 마음이 무겁습니다. 삼가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
이번 이태원 참사로 인해 희생되신 모든 분들의 명복을 빌며 앞으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경찰을 비롯한 정부 당국은 물론 우리 모두가 노력하겠습니다.
편안하고 아픔없이 행복하세요 편히 쉬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죄송합니다. 그때 미리 알지 못하고 도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후회가 남고, 너무 괴롭지만 더 열심히 살겠습니다. 좋은 곳 가세요. 평생 기억할게요. 22.11.2 박주형"
나 갈게 이따가 올테니까 다들 편하게 놀고 있어. 2:28 11/5 은혜가
이 사고는 예견된 사건입니다. 삼가 고인 명복을 빕니다 왜 윤석열 지키려는가? 윤석열 국민에 안전한 권리를 무시했다. 왜 국민을 안 지켰는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부디 그곳에선 행복하길…
"제가 적는 글이 어떤 의미로 느껴질지는 모르지만, 미안한 마음, 슬픈 마음, 비록 저와는 모르는 사이이더라도 마음이 아픕니다..이날…잊지 않고 살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소중하게, 이 땅에 운이 좋게 남아진 저희들이 여러분과 함께 하는 마음으로.."
이태원 참사 희생자에 대한 추모와 애도를 표합니다 그곳에서는 평안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못다핀 안타까운 청춘들…그곳에서는 행복하시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얘들아 미안하다 어른들이 할 말이 없다. 부디 좋은 곳에서 영면하길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더 이상 아프지 말고, 온 마음을 다해 기억할게 -편곡고등학교 3팍년 7반 김혜인"
"안녕히 가세요. 쓰고 보니 안녕이란 말이 영 어울리지 않지만, 가시는 길 만큼은 평안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2022년 10월 29일 밤을 잊지 않을게요."
국가는 무엇을 했는가 참으로 비통하고 애통하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